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FAQ)

자주 묻는 질문(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송장 번호로 배송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주)루츠앤푸룻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3-02 04:50: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2

제품이 자사 출고지에서 출고가 되는 시점에서 송장번호가 부여는 되지만 택배사 자체 전산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제품이 출고 되었더라도 송장번호로 검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밤10시정도에 배송추적을 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의 배송추적은 물류센터에서 출고한 시점이 아닌

택배사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

 

송장번호를 확인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여유를 갖고 배송조회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GO NOW

이전 제품다음 제품

맨위로